본문 바로가기
★베스트 셀러★/미러

#. 거울 속 내 눈을 보고 말하는 순간 삶은 바뀌기 시작한다

by 센시오 2019. 12. 31.

지금부터 미러 워크Mirror work를 체험할 여러분을 환영한다. 미러 워크는 오랫동안 수많은 사람을 상담해온 필자의 경험과 연구에 바탕을 둔 심리치료 기법이다. 이 방법을 책으로 만난 여러분은 앞으로 거울을 바라보기만 해도 위로가 되고 나 자신에게 사랑을 느끼는 신비한 경험을 할 것이다. 

우리가 하는 모든 말과 생각은 하나의 암시다. 혼잣말, 머릿속 대화는 암시의 흐름 즉, 잠재의식에 대한 메시지로 생각과 행동의 습관을 형성한다. 긍정적인 암시는 자신감과 자존감을 북돋고 마음의 평화와 내면의 기쁨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는 생각과 관념을 심어준다. 


가장 강력한 암시는 거울 앞에서 내 눈을 바라보고 말하는 것이다. 거울은 내가 가진 감정을 보여줄 것이며, 또한 그 감정이 어느 지점에서 저항하는지 아니면 마음을 열고 흐름을 타는지 즉시 느끼게 할 것이다. 거울은 기쁘고 충만한 삶을 살고 싶다면 어떻게 생각을 바꿔야 하는지 분명하게 보여준다. 

좋은 일이 일어나면 거울 앞에 서서 “고마워. 정말 잘됐어! 그렇게 해줘서 고마워”라고 말하라. 나쁜 일이 일어나면 거울 앞에 서서 “괜찮아. 사랑해. 이 일은 곧 지나갈 거야. 항상 사랑해”라고 말하라. 

대다수 사람의 경우 처음에는 거울 앞에 서서 자신을 대면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미러 ‘워크work’라고 일컫는 것이다. 하지만 계속하다보면 자신을 비판하는 정도가 줄고 미러 워크는 미러 ‘플레이play’가 된다. 곧 거울은 당신의 동반자, 적이 아니라 함께 즐기는 소중한 친구가 된다. 


거울로 자신의 눈을 들여다보며 암시를 반복하는 미러 워크는 자신을 사랑하고 세상을 안전하면서 애정이 가득한 곳으로 인식하게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다. 미러 워크는 당신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애정 어린 선물이다. 조금이라도 종일 자신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주는 일은 대단히 중요하다. 거울을 통해 자신을 칭찬하고, 인정하고, 힘든 때에 격려할수록 자신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즐거워진다. 

미러 워크를 하고 나면 삶을 완전히 바꿀 수 있을까? 완전히는 아니더라도 변화의 씨앗을 심을 수는 있다. 미러 워크를 계속하다 보면 이 씨앗은 기쁘고 충만한 삶으로 가는 문을 열어주는 새롭고 건강한 마음가짐으로 자라난다. 

미러 워크를 하는 동안 당신은 평상시에 어떤 말과 행동을 하는지 훨씬 잘 알게 될 것이다. 또한 이전보다 깊이 자신을 보살피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거울 앞에서 내 눈을 보고 말하라. 
기적이 손에 잡힐 것이다. 
그럼 시작해보자.

 



교보문고  http://bit.ly/38oMvlQ  
YES24    http://bit.ly/2skVX9c  
알라딘    http://bit.ly/38uC9B1  
인터파크  http://bit.ly/2YHLdOE


■많이 본 책 뉴스

- 50부터는 인생관을 바꿔야 산다_이제 사람,꿈,자존심은 버리고...

- 모든 지식은 한 줄로 정리할 수 있어야 내 것이 된다.

-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놀면서 성공하는 70가지 방법

-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 세계 3대 영적 지도자 에크하르트 톨레의 <이 순간의 나>

- 이익을 내는 사장들의 12가지 특징


이제 자존심, 꿈, 사람은 버리고 오직 나를 위해서만!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놀면서 성공하는 70가지 방법
모든 지식을 한 줄로 압축하고, 설명하는 기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