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 셀러★/미러

미러 워크를 먼저 경험한 전 세계 수많은 독자들의 뜨거운 찬사!

by 센시오 2020. 8. 11.

내가 읽은 수많은 자기계발서 중에서 내 삶에 변화를 일으킨 유일한 책이다.
-Carlyn's kindle

이 책은 가장 힘든 시기에 내 삶을 바꿔주었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삶을 바꾸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 Angie b

훌륭하다! 삶을 바꾸는 책이다. 미러 워크 덕분에 나 자신과 사랑에 빠졌다. 
고마워요, 루이스. 
- gozigirl

이 책은 나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 Maja

와, 세상에! 정말 엄청난 책이다. 고압세척기로 영혼을 씻어주는 것 같다. 미러 워크는 강력하고, 빠르고, 쉽고, 감동적이다. 앞으로 미러 워크가 어떻게 마술처럼 내 삶을 바꾸고 개선할지 기대된다. 
고마워요, 루이스. 
- CBC

나는 잘 자고, 채소를 많이 먹고, 매일 명상을 하고, 요가를 가르치고, 내가 좋아하는 법률 일을 하면서 억대 연봉을 번다. 그렇다고 해도 피곤한 건 어쩔 수 없다. 왜 피곤한 것일까? 이제껏 나는 내 눈을 들여다보며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본 적은 없었다. 미러 워크를 통해 처음으로 자문했다. 이런 식으로 매일매일 나 자신을 들여다보면 제일 나중에는 과연 무엇이 보일지 매우 궁금하다. 
- JSmith


이 책은 당신의 삶을 바꿀 것이다! 나는 이전에 서평을 쓴 적이 별로 없다. 이 책은 몇 백 번이라도 서평을 쓸 가치가 있을 만큼 훌륭하다. 과거의 많은 상처를 잊고 나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데 지대한 도움을 주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고맙고 사랑해요, 루이스. 
- Tony James


치유와 관련한 루이스 헤이의 책을 여러 권 읽었는데 이 책은 내 감정을 들여다보고 자가 치유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매우 유용하다. 미러 워크는 단순하지만 크나큰 위로를 안긴다. 
내면에 잠자고 있던 깊은 상처가 서서히 아물고 있음을 느낀다. 
- Garry Boyer

이 책은 몇 번이고 다시 읽을 수 있다. 미러 워크는 하지 않는 것보다 불완전하더라도 하는 편이 낫다. 삶을 바꾸는 책이다. 너무 좋다! 
- Netc

(원래 별 두 개만 줬었다) 이 책을 다시 읽었다. 심리 상담을 받고 미러 워크를 깊이 탐구해보니 이제 그 가치를 알겠다. 그냥 읽기만 해서는 안 된다. 감정 쓰기를 실천해야 한다. 지금은 이 책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 
- Tag Jones

미러 워크는 해묵은 감정을 배출하고,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게 만든다. 
- A Customer

대단히 놀라운 책이다! 나는 다소 산만한 편이었다. 이 책을 읽고 차분하게 나 자신에게 집중 하는 것을 배웠다. 
- jay vee zee

대단한 역저다. 이 책이 하라는 대로 따라 하라. 분명히 마음이 치유된다.
- Amazon Customer

미러 워크. 실로 엄청나게 효과가 있다. 21일 만에 낡은 습관과 오래된 패턴을 뒤 흔들거나 깨부수고 삶의 전반을 달리 보이게 한다. 
- DW

유튜브에서 이 책에 대한 내용을 보고 12년 만에 처음으로 거울 속의 나 자신을 진지하게 바라보았다. 마침 새로운 시도가 필요한 때였다! 정말 도움이 되었다.
- Zenobia


마음에 든다. 나 자신을 깊이 들여다보게 해주었다. 크나큰 마음 치유가 되었다.

- katieofcolor

실제로 효과가 있다! 9일째 미러 워크를 하고 있는데, 정말 놀랍다! 
벌써 훨씬 행복하다! 
- groiben

심리치료사인 루이스가 쓴 책들은 남다르다. 이 책에는 미러 워크뿐만 아니라 감정 쓰기 일지 작성을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몇 번을 강조해서 추천해도 모자라다. 
- Vivian Taube

미러 워크를 하라! 자신을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일에 얼마나 큰 진전을 이루든지 간에 당신과 세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우리가할 수 있는 최선의 치유라는 루이스의 말에 동의한다. 미러 워크를 하라!

- N. Lowe

이 책은 대단하다! 21일 만에 삶을 바꿀 수 있다는 게 말도 안 되는 것 같지만 실제로 가능하다! 누구나 이 책으로 나처럼 혜택을 볼 수 있다! 
- Quintissa S. Peake

별 5개짜리 책. 이 책은 정말로 대단하다. 내 삶을 확실히 바꿔놓았다. 
- Elyssa Jakim

자신을 사랑하는 일은 언제 시작해도 늦지 않다. 루이스 헤이는 삶의 문제들이 생기는 이유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며 우리가 자기 자신을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준다. 고마워요, 루이스! 
- Philomena Tucker

의욕을 북돋고, 읽기 쉬우며, 대단히 현명한 내용을 담고 있는 좋은 책이다. 정말로 도움이 되고 효과가 있다! 믿어도 좋다. 
- Keren

직접 확인해보라. 나는 이 책 덕분에 자기 발견을 위한 탐험에 나섰으며, 더 머뭇거리지 않고 나 자신과 대면했다. 그 결과 자신감이 생겼고, 마음에 기쁨이 깃들었다. 고마워요. 
- M. Natasha Reid

생각을 바꾸는 쉽고 실용적인 방법이 담겼다. 이 책을 통해 자신을 인정하고 편안하게 받아들이면 삶에큰 위로가 된다. 새로운 생각과방향이 써 있어서 매우 마음에 든다. 상담가로 활동하고 있는 나는 이 책을 고객들이 더 빨리 치유되도록 돕는 도구로 활용한다. 
- Sue Brown

미러 워크로 자신을 사랑하라! 이 책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고 모든 상황에서 열린 마음을 유지하기 위한 출발점을 제시한다. 
- Priya 



교보문고  http://bit.ly/38oMvlQ  
YES24    http://bit.ly/2skVX9c  
알라딘    http://bit.ly/38uC9B1  
인터파크  http://bit.ly/2YHLdOE


■많이 본 책 뉴스

- 2020년 중국발 세계 경제 붕괴의 쓰나미가 몰려온다.

-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 50부터는 인생관을 바꿔야 산다_이제 사람,꿈,자존심은 버리고...

- 역사상 가장 많은 백만장자를 만들어준 사업가!

- 모든 지식은 한 줄로 정리할 수 있어야 내 것이 된다.

- 이익을 내는 사장들의 12가지 특징


중국발 세계 경제 위기가 시작됐다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역사상 레이보다 백만장자를 많이 만들어준 사업가는 없었다.
이제 자존심, 꿈, 사람은 버리고 오직 나를 위해서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