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 셀러★/미러

#. 아이에게도 거울로 자신과 대화하는 법을 가르쳐라

by 센시오 2019. 12. 31.

당신은 매일 미러 워크를 하면서 자신에게 사랑이라는 선물을 주었다. 또한 매일 미러 워크를 하면서 당신이 오랫동안 품었던 오래되고 부정적인 믿음들을 떠나보냈다. 이 부정적인 믿음들은 어디에서 왔을까? 바로 어린 시절이다.

  
필자는 학교에서 내가 하는 말이 삶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배우지 못했다. 그 누구도 내 생각이 창의적이며, 말 그대로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혹은 내가 한 말이 경험으로 되돌아온다고 가르쳐주지 않았다. 누구도 내가 사랑받을 가치가 있고 좋은 것들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가르쳐주지 않았다. 누구도 삶이 나를 뒷받침한다고 가르쳐주지 않았다.
  
이제 우리 아이들을 위해 이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아이들이 사랑스런 존재라는 기본적인 진실을 상키시키는 것이 우리가 해줄 중요한 일 중에 하나다. 부모이고 성인이니까 매사 완벽하거나 모든 것을 제대로 하라는 말이 아니다. 그저 아이들을 사랑하라는 것이다. 사랑하는 마음, 그게 시작이다.
 


아이들의 독립심과 자신감을 북돋고 그들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주는 일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서 자존감을 키워줘야 한다.
아이들은 성인인 우리를 따라 하며 주위에서 듣는 모든 말을 흡수한다. 그러니 긍정적인 말과 암시를 하는 빛나는 모범을 보여라. 당신이 그것을 믿으면 아이들도 그럴 것이다.
당신이 자신을 돌보는 법을 배운 대로 아이들을 돌봐라. 완벽한 아이나 완벽한 부모는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우리는 때때로 잘못된 선택을 할 수밖에 없다. 그것은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중요한 것은 아무 조건 없이 당신의 아이와 당신 자신을 사랑하는 일이다. 그러면 당신 자신뿐 아니라 당신의 아이에게도 기적이 일어날 것이다.



교보문고  http://bit.ly/38oMvlQ  
YES24    http://bit.ly/2skVX9c  
알라딘    http://bit.ly/38uC9B1  
인터파크  http://bit.ly/2YHLdOE


■많이 본 책 뉴스

- 50부터는 인생관을 바꿔야 산다_이제 사람,꿈,자존심은 버리고...

- 모든 지식은 한 줄로 정리할 수 있어야 내 것이 된다.

-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놀면서 성공하는 70가지 방법

-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 세계 3대 영적 지도자 에크하르트 톨레의 <이 순간의 나>

- 이익을 내는 사장들의 12가지 특징


이제 자존심, 꿈, 사람은 버리고 오직 나를 위해서만!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놀면서 성공하는 70가지 방법
모든 지식을 한 줄로 압축하고, 설명하는 기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