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상\에세이/어바웃 유(About You)

내가 직접 쓴 당신의 이야기 <어바웃 유>

by 센시오 2023. 8. 8.

7년 연속 아마존 베스트셀러,
2만여 개 서평이 쏟아진 독보적인 기프트북

출간 즉시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른 후, 7년 연속 분야 베스트셀러를 지키고 있는『어바웃 유(About You)』가 국내에 출간되었다.

소중한 사람에게 그를 위한 글을 채워 선물하는 기프트북이다. 

『어바웃 유』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마다 독자 후기가 쏟아지며 판매량이 치솟는 책이다. 2만여 개 독자 후기 중에 별 4개 이상이 95%가 넘을 정도로 압도적 호평을 받고 있는 기프트북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입소문이 퍼지며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바웃 유』는 ‘소중한 한 사람을 위한 세상의 유일한 책’이다.

책 속에 있는 52가지 질문에 맞는 답을 생각하다 보면 그 사람도 미처 몰랐던 특별한 점,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 꼭 해주고 싶은 말을 떠올리게 되고, 그렇게 한 장 한 장 채우면 어느덧 그 사람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한 권뿐인 책이 된다. 글로 채워도 되고, 사진이나 그림으로 꾸미면 더 멋진 책이 된다. 

사랑하는 연인, 늘 힘이 되는 가족, 영혼의 단짝, 고마운 선생님, 오랜 시간 함께한 동료와 선후배 등, 이 책의 주인공은 누구라도 될 수 있다.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면 말이다. 짧은 시간이지만 그 사람을 생각하며 쓰는 내내 즐겁고, 고맙고, 행복하고, 뿌듯한 감정에 잠기게 되며, 내게 소중한 그 사람의 특별한 모습을 새삼 되새기게 된다. 2만여 명의 독자 후기가 말한 것처럼, 받는 사람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다.

감동과 미소로 가득한 독자들의 추천사!
“마음을 전하기에 이보다 더 사랑스러운 방법은 없다.”_d*v*
“연인에게 이 책을 주면서, 내가 화가 나거나 마음이 식은 것처럼 보일 때 꼭 펼쳐보라고 했습니다. 그럼 내가 누구인지 금방 다시 알게 될 테니까요.”  -**tkin
"엄마가 이 책을 받고는 한참을 웃고, 또 눈물을 글썽였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나눌 추억을 쌓은 기분이다." _b**e **an
"남편을 합법적으로 울린 첫 번째 선물. 원래는 결혼 2주년 선물로 주려고 계획했는데, 책을 완성하는 데 2주나 걸려서 ‘그냥 사랑해서 주는 선물’이 되었다." _a**e f**o

저자
지은이  M. H. 클라크

시인이자 작가. 워싱턴주 도서상(Washington State Book Award)과 문빔상(달빛어린이 도서상, Moonbeam Children's Book Awards)을 수상했다. 세계를 돌아다니며 근사한 곳에서 많이 살아봤으나 자신이 속한 곳은 숲과 바다가 만나는 어디쯤, 큰 서재가 딸린 작은 집이라고 생각한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어바웃 유》 시리즈를 집필했다. 

옮긴이
김문주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석사를 수료하였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민주주의의 정원》, 《디스럽터》, 《거울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어떻게 이슬람은 서구의 적이 되었는가》, 《설득은 마술사처럼》, 《올 더 빌딩스 인 파리》, 《불안에 지지 않는 연습》, 《캣치》, 《삶의 진정성》, 《방탄소년단 BTS: Test Your Super-Fan Status》, 《물어봐줘서 고마워요》, 《담대한 목소리》, 《나는 달리기로 마음의 병을 고쳤다》, 《셰이프 오브 워터》, 《나는 남자를 잠시 쉬기로 했다》, 《굿바이 불안장애》, 《인생이 빛나는 마법》, 《펭귄을 부탁해》, 《마음챙김과 비폭력대화》 등이 있다.

 

 

어바웃 유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