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 셀러★/미러

#. 모든 성취는 나를 사랑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by 센시오 2020. 8. 12.

“책을 읽고 삶이 바뀐 건 이 책이 처음이다.“
                                     -아마존 서평 중에서

삶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를 꼽으라면 바로 나와 나 자신이다. 그러므로 나를 사랑하는 연습부터 해야 한다.
우리는 나 자신을 사랑할 능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나는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 자꾸 자신을 낮추려 하기 때문에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는 사실을 망각해서 그렇지 누구나 있는 그대로 사랑받아야 한다.

당신은 매일 거울 앞에 선다. 나부터 사랑하는 일은 거울 앞에서는 것부터 시작한다. 의아하지 않은가. 거울과 나를 사랑하는 일이 무슨 관계가 있을까?

지금 한번 해보자. 거울 앞에 섰는가? 무엇이 보이는가? 당신의 모습 중에서 가장 빛나고 있는 부분이 어디인가? 그렇다. 눈이다. 내 눈을 바라봐라. 여기까지만 해도 변화가 시작된다. ‘정말?’ ‘말도 안 돼!’라는 생각이 든다면, 더더욱 거울 앞에 서라.


그리고 내 눈을 바라봐라. 놀랍게도 당신은 거울 속의 눈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자신을 점점 사랑하게 될 것이다. 그 사랑으로인해 인생이 바뀐다. 이것이 바로 미러 즉, 거울의 힘이다.

이 미러 워크는 너무 쉽고 간단하게 느껴져서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심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심지어 실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가장 간단한 일이 가장 중요한 것일 때가 많다. 간단한 일은 아무것도 이뤄줄 수 없다는 잘못된 생각을 조금만 달리해도 삶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수 있다.
 

#. 50부터는 인생관을 바꿔야 산다.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하다. 삶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를 꼽으라면 바로 나와 나 자신일 것이다. 미러 워크는 나 자신과 나와의 관계를 잘 맺도록 도와준다.
 
미러 워크는 내 삶에서 좋은 변화를 일으키려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자신이 그럴 만큼 가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변화는 일어나지 않는다. 내가 홀대하는 나 자신이 거울 앞에서 하는 말을 믿을 리 없지 않은가. 아무리 미러 워크를 반복해도 내가 나 자신의 가치를 인정하지 않으면 ‘미러 워크는 효과없어’라고 생각하는 지경에 이를 것이다.
나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라. 삶이 안기는 모든 축복을 누릴 가치와 자격이 있다고, 나 자신을 높게 평가하라.
나 자신을 믿어라.
그러고 나서 거울 앞에서 되뇌라.

“나는 열려 있고 모든 것을 받아들인다.”



교보문고  http://bit.ly/38oMvlQ  
YES24    http://bit.ly/2skVX9c  
알라딘    http://bit.ly/38uC9B1  
인터파크  http://bit.ly/2YHLdOE


■많이 본 책 뉴스

- 2020년 중국발 세계 경제 붕괴의 쓰나미가 몰려온다.

-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 50부터는 인생관을 바꿔야 산다_이제 사람,꿈,자존심은 버리고...

- 역사상 가장 많은 백만장자를 만들어준 사업가!

- 모든 지식은 한 줄로 정리할 수 있어야 내 것이 된다.

- 이익을 내는 사장들의 12가지 특징


중국발 세계 경제 위기가 시작됐다
1달러의 세계 경제 여행
역사상 레이보다 백만장자를 많이 만들어준 사업가는 없었다.
이제 자존심, 꿈, 사람은 버리고 오직 나를 위해서만!

 

댓글